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영현, 오늘(19일)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발매..이승철 보컬 재해석

  • 입력 2024.03.19 18:2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제이지스타
사진제공 = 제이지스타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이영현이 이승철의 명곡을 리메이크한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의 세 번째 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가 베일을 벗는다.

이번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이승철의 곡을 리메이크, ‘라이브 여제’ 이영현의 색깔로 재탄생됐다. 담담하게 마음을 전하는 원곡의 느낌에 이영현이 가진 파워풀한 보컬을 더해 감정의 고조를 한층 배가시켰다.

섬세한 완급조절에 색소폰 등 악기를 조화롭게 배치해 그때 그 시절의 감성 역시 놓치지 않았다. 듣는 순간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사운드와 이영현의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져 한 편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이영현은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원곡자인 이승철의 감성을 소화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보컬을 선사했다. 깊은 울림을 안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이영현은 ‘봄날의 햇살’ 같은 곡을 예고,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만약에’ 프로젝트를 통해 ‘너에게’, ‘Love’(러브)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하며 벅차오르는 감성을 이어온 이영현은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로 대중의 귀를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