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26일 신곡 '너의 편이 돼 줄게' 발매..따뜻한 위로송

  • 입력 2024.03.18 19:4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웨이크원
사진제공 = 웨이크원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다비치가 신곡을 발매한다.

18일 웨이크원은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오는 26일 신곡 '너의 편이 돼 줄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희미한 꽃 실루엣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다가오는 봄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이미지와 타이틀곡명이 어우러지며 다비치가 선사할 봄 감성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너의 편이 돼 줄게'는 다비치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보통의 하루가 초라하다고 느껴지는 순간 혹은 뜻하지 않은 시련으로 아파할 때 언제라도 당신의 편이 되어주겠다는 응원과 위로를 담은 곡이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듀오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는 다비치는 지난해 11월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를 발매하고 인기 방송인 및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발매 후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여전한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또 지난해 12월 4년 만에 열린 단독 콘서트 '2023 DAVICHI CONCERT <Starry Starr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15년간 자신들의 여정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의 신곡 '너의 편이 돼 줄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