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신곡 '너의 편이 돼 줄게' 기대 포인트 셋..역대급 봄 시즌송 예고

  • 입력 2024.03.25 19:0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웨이크원
사진제공 = 웨이크원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다비치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다비치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의 편이 돼 줄게'를 발매한다.

'너의 편이 돼 줄게'는 다비치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다비치는 다시 한번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다비치만의 음악적 색깔과 가요계 대표 여성듀오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할 예정이다.

봄의 포근하고 몽글몽글한 분위기에 한껏 심취되게 만드는 역대급 곡이라는 점에서 팬들부터 다양한 연령의 리스너들까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다비치표 봄 시즌송 '너의 편이 돼 줄게'를 주목해야 하는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대한민국 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가 돌아왔다!

'너의 편이 돼 줄게'는 아련한 멜로디와 경쾌한 사운드를 다비치의 전매특허인 미디엄 발라드로 풀어낸 곡이다. 다비치는 보통의 하루가 초라하다고 느껴지는 순간, 뜻하지 않은 시련으로 아파할 때 언제라도 당신의 편이 되어주겠다는 봄날의 위로를 곡에 담아냈다.

다비치는 '이 사랑',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팡파레', '두사랑(Feat. 매드클라운)', '나의 오랜 연인에게' 등 수많은 인기 명곡들을 통해 명실상부 가요계 대표 여성듀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다비치가 '너의 편이 돼 줄게'에 담아낸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체와 케미에 이목이 집중된다.

# 다비치표 전매특허 발라드로 선보일 봄 시즌송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선보였듯 다비치는 '너의 편이 돼 줄게'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포근하고 달달한 응원과 위로를 선사한다. 또 다비치만의 감미로우면서도 독보적인 하모니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비치의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너의 편이 돼 줄게'는 봄바람처럼 따뜻한 멜로디로 달달한 설렘과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에 올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에 담겨 가득 울려 퍼질 새로운 시즌송의 탄생이 기대된다.

#물오른 비주얼…남다른 콘셉트 소화력

다비치는 신곡을 통해 음악부터 비주얼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너의 편이 돼 줄게' 콘셉트 포토 또한 성숙해진 다비치의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다비치는 파스텔톤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드러냈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기와 포즈로 성숙한 면모를 드러내며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으로 완전 무장해 돌아오는 다비치의 신곡 '너의 편이 돼 줄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