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무진, 신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티저 공개..로맨틱 비주얼

  • 입력 2024.03.26 10:0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이무진이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무진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3종 포토 티저를 모두 공개했다.

전날(25일) 베일을 벗은 마지막 버전에서 이무진은 데님 재킷으로 댄디한 청청 패션을 연출했다. 이무진의 훈훈한 분위기가 로맨틱한 감성을 예고하며 프러포즈의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세 가지 버전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노란색 꽃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무진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표정 연기로 슈트, 니트, 데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했다. 여기 노란색 꽃을 매치해 '남친짤' 장인으로 거듭났다.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이무진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을 담아낸 2024년 NEW 프러포즈 송이다. 이무진이 제시하는 새로운 청혼 방식이 많은 이들에게 봄의 기운을 전파할 전망이다.

올해 초 두 번째 전국투어 '별책부록'과 서울 시내 버스킹을 통해 라이브 강자로도 우뚝 선 이무진이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로 계속해서 어떤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무진의 신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