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류지현, 29일 첫 일본 싱글 'To You' 발매.."'청춘스타' 인기 계속된다"

  • 입력 2024.03.27 08:1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n.C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n.CH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청춘스타' TOP5 류지현이 일본에서 싱글을 발매한다.

27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류지현이 오는 29일 일본 디지털 싱글 'To You(투 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류지현은 지난 2022년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 싱어송라이터파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청춘스타'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최대 OTT 아베마(ABEMA)로도 방영돼 인기를 끌었고, 류지현은 최종 5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각인됐다.

'To You'는 류지현이 일본 팬들을 정식으로 만나는 첫 번째 앨범인 만큼 더욱 반가움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에는 류지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To You -Japanese ver.'과 'Green Light -Japanese ver.' 등 두 곡이 수록됐다. 해당 곡들은 앞서 국내에서 발매된 '내가 네게 (To You)', '씰룩씰룩 (Green Light)'의 일본어 버전으로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류지현은 지난 1월 'Get ready, Set, Go!(겟 레디, 셋, 고!)'를 발매하고 그간의 이미지와는 색다른 변신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류지현은 'To You'를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선보이며 일본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류지현의 일본 디지털 싱글 'To You'는 29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