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QWER 히나, 미니 1집 'MANITO' 콘셉트 포토 공개..맑고 투명한 비주얼

  • 입력 2024.03.26 10:0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타마고 프로덕션
사진제공 = 타마고 프로덕션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QWER(큐더블유이알) 히나가 청량한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5일 공식 SNS에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히나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히나는 학교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옥상에서 헤드폰으로 노래를 듣거나, 복도를 달려가며 환히 미소 짓는 모습에서는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가 느껴진다. 히나는 또한 체육관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맑고 투명한 비주얼로 학창 시절 추억을 제대로 소환했다.

'MANITO'는 운명처럼 만난 네 멤버가 QWER로서 하나의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다. 데뷔 싱글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로 그룹의 결성 과정을 그려냈다면, 이번 앨범은 마니또라는 이름 아래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선사한다.

한편, QWER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MANITO'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과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신곡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