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스, 코토코→임서원 콘셉트 포토 공개..입덕 유발 비주얼

  • 입력 2024.03.09 10:1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유니스(UNIS)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9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의 스타트 버전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앞서 공개된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방윤하에 이어 코토코,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로써 유니스는 데뷔를 앞두고 스토리 버전의 첫 콘셉트 포토를 통해 멤버 전원을 최초 공개하게 됐다.

특히 짙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뚜렷한 눈빛에서는 당찬 자신감 또한 느껴진다.

데뷔 앨범의 첫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얼굴만 살짝 드러난 상황. 연이어 공개되는 콘텐츠에서는 유니스와 데뷔 앨범에 대한 어떤 힌트를 예고할지 이목이 쏠린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최종 데뷔 멤버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이들은 정식 데뷔 전 방송을 통해 넘치는 끼와 실력을 검증받았다. 현재 유니스는 프로모션 콘텐츠를 계속해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로 데뷔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