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스, '위 유니스' 콘셉트 포토 공개..다채로운 포즈

  • 입력 2024.03.11 19:2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유니스(UNIS)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1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WE UNIS(위 유니스)'의 스타트 버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뚜렷하게 보여준다. 먼저 모래 위 앉아있는 진현주의 모습을 시작으로 당당한 자태를 내뿜는 나나, 깊은 눈빛으로 신비로운 무드를 풍기는 젤리당카, 무표정한 얼굴로 한 곳을 뚫어지게 쳐다보는 방윤하까지. 네 멤버 모두가 저마다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취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더불어 이날 정오부터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유니스의 미니 1집 'WE UNIS' 앨범은 'START Ver.'과 'STORY Ver.' 총 2가지로 출시된다. 앨범에는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메시지 포스트 카드, 렌티큘러 포토카드, 포토카드, 미니 엘홀더, 스티커, 포스터 등이 포함됐다. 다양한 버전의 피지컬 앨범과 알찬 구성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치열한 경쟁 끝에 발탁된 최정예 멤버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이들은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