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앰퍼샌드원, 새 앨범 ‘ONE HEARTED’ 콘셉트 포토 공개..스포티한 무드

  • 입력 2024.03.10 17: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월 2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의 Heart 버전 단체,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스하키 유니폼을 착용한 앰퍼샌드원은 에너제틱하고 스포티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체 포토에서 멤버들은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열정 넘치는 모습을 그려냈다. 또 유닛 포토에서는 밝은 미소로 에너지를 뿜어내기도 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압도하기도 하며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앰퍼샌드원은 3월 26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는 하나, 하나, 하나 모여 팀으로 거듭난 앰퍼샌드원이 더 나아가 하나의 목표, 의지, 감정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 ‘AMPERSAND ONE’(앰퍼샌드 원)과는 또 다른 파워풀한 에너지와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첫 콘셉트 포토부터 색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앰퍼샌드원은 11일 또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이미지 필름, ‘Broken Heart’(브로큰 하트) 트레일러 등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가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