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앰퍼샌드원 신곡 'Broken Heart' 뮤비 티저 공개..솔직 불도저 매력

  • 입력 2024.03.23 16:3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신곡 ‘Broken Heart’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의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우연히 앰퍼샌드원의 심장에 블루투스가 연동되는 이야기로 시작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힙한 패션으로 트렌디함을 장착한 앰퍼샌드원은 손하트, 윙크 등 직진하는 사랑을 표현하는 한편, 자신감이 담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강렬한 매력을 예고한 신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와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앰퍼샌드원의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는 ‘하나의 마음을 가진’이라는 뜻을 담아, 한 사람에게 일편단심으로 직진하는 앰퍼샌드원의 솔직하고 역동적인 사랑을 표현한다. 이번 앨범은 불도저처럼 밀어붙이는 마음을 ‘목표물’과 ‘승리’에 집중해 직관적으로 구현한 콘셉트에 앰퍼샌드원만의 트렌디한 매력을 녹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의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