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앰퍼샌드원, 새 앨범 ‘ONE HEARTED’ 이미지 필름 공개..서사 가득

  • 입력 2024.03.15 17: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이미지 필름을 공개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3월 2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의 이미지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승리를 향해 전진하는 앰퍼샌드원의 이야기가 담겼다. 영상 초반 어두운 배경에서 거친 숨을 몰아쉬던 앰퍼샌드원은 무기력하고 절망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이내 고개를 들고 비장하게 의지를 다지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이어 하키장에 등장한 멤버들은 앞으로 힘차게 돌진하며 마침내 승리를 자신한다.

앰퍼샌드원의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는 ‘하나의 마음을 가진’이라는 뜻으로, 사랑에 빠져 한 사람에게 일편단심으로 직진하는 앰퍼샌드원의 솔직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앰퍼샌드원은 짝사랑하는 상대를 향해 불도저처럼 밀어붙이는 마음을 ‘목표물’과 ‘승리’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표현한다. 또한 이러한 이야기를 앰퍼샌드원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더욱 파워풀하고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은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화보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다. 앰퍼샌드원은 오는 3월 26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