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VVUP, 프리스타일 댄스 영상 선공개..4인 4색 세련된 춤선

  • 입력 2024.03.08 17:3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고이엔티
사진제공 = 이고이엔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정식 데뷔에 앞서 프리스타일 댄스 영상을 선공개했다.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Doo Doom Chit'(두둠칫)을 발매하는 VVUP(현희, 킴, 팬, 수연)이 퍼포먼스 실력을 엿볼 수 있는 프리스타일 댄스 영상을 공식 SNS에 깜짝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팀 내 메인 보컬인 킴의 춤으로 시작된다. VVUP은 이를 통해 각 멤버가 포지션의 경계 없이 보컬과 댄스 실력 모두 출중함을 예고한다. 킴에 이어 수연, 팬, 현희의 4인 4색 세련된 프리스타일 댄스가 차례로 보여지고, 마침내 한데 모인 VVUP은 쉴 틈 없이 전개되는 다이내믹한 군무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어두운 공간을 비추는 조명은 멤버들의 움직임에 집중도를 높이고,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은 VVUP의 퍼포먼스를 더욱 생동감 있게 그린다. 

한편, VVUP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Doo Doom Chit'을 발매한다. 이는 VVUP이 대중에 선보이는 첫 싱글로, VVUP의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기도 하다. 방탄소년단(BTS) '쩔어', 갓세븐(GOT7) '하드캐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My Pace', 트와이스(TWICE) 'ONE SPARK' 등을 만든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세계적 팝스타 도자캣(Doja Cat),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등과 협업한 유명 감독 한나 럭스 데이비스(Hannah Lux Davis)가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