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VVUP(비비업), 단체&개인 비주얼 필름 공개..긍정 에너지 예고

  • 입력 2024.03.03 20:5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고이엔티
사진제공 = 이고이엔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오늘(3일) 공식 SNS에 단체 및 개인 비주얼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비주얼 필름 속 VVUP은 길거리 등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길을 거닐고 있다. 10대 소녀들의 날것 가득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특히, 캠코더로 촬영한 듯한 영상미가 Z세대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한다. 디지털에 반하는 아날로그 재질로 VVUP은 가요계에 신선한 매력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개인 비주얼 필름은 아날로그 방식의 브라운관 TV 프레임 속에 각 멤버가 등장하는 형식이다. 고요함과 역동성이 공존하는 가운데, 멤버들의 감각적인 비주얼은 국내외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VVUP은 이고이엔티(egoENT)가 론칭하는 4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VVUP의 'VV'는 WIN(승리)의 첫 글자를 딴 'W'를 뜻하며, 정상을 향해 계속해서 올라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VVUP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건넬 예정이다.

한편, VVUP은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13일 싱글 'Doo Doom Chit'(두둠칫)을 발매한다. 네 멤버의 실력과 매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팀의 정체성은 물론, VVUP이 앞으로 펼쳐갈 세계관의 본격 시작을 알린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