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희재, 타이틀곡 ‘우야노’ 뮤비 티저 공개..스윗한 옴므파탈

  • 입력 2024.03.03 20:5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우야노’ MV 티저 캡처
사진출처 = ‘우야노’ MV 티저 캡처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김희재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희재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의 타이틀곡 ‘우야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올봄 히트송의 탄생을 알렸다.

공개된 타이틀곡 ‘우야노’ 티저 영상에는 거울을 보며 옷을 고르고, 꽃을 들고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김희재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증폭시켰다. 스윗한 옴므파탈로 변신한 김희재는 슈트를 입고 화려한 춤선을 자랑, 봄바람처럼 달콤한 기분을 선사하기도 했다.

봄 감성을 입힌 ‘우야노’ 티저 영상을 오픈한 김희재는 앞서 14개 트랙이 수록된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을 예고한 바 있다. 1년 9개월만의 컴백인 만큼, 김희재는 ‘희로애락(喜怒哀樂)’에 트로트부터 레게 댄스, EDM, 발라드, 라틴 팝, 유로 하우스 등을 녹여 팬들의 오감을 깨울 전망이다.

앞서 김희재는 ‘희로애락(喜怒哀樂)’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으로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음색을 선보인 바 있다. 앨범 발매가 다가오면서 김희재가 음악으로 표현한 ‘희로애락(喜怒哀樂)’에는 어떠한 서사가 담겼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올봄 팬심을 잡으러 온 김희재의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은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