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VVUP(비비업) 팬, 개인 이미지 공개..스타일리시한 매력 과시

  • 입력 2024.02.28 18:0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고이엔티
사진제공 = 이고이엔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의 세 번째 멤버 팬이 공개됐다.

VVUP은 오늘(28일) 공식 SNS에 멤버 팬의 개인 이미지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버스 좌석에 기댄 팬이 살짝 미소 띤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인상이 매력적으로, 레이서를 연상케 하는 멋스러운 재킷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팬은 2006년생으로 태국 출신이다. 그루비한 춤선이 강점으로 팀 내 메인 댄서지만, 보컬 실력도 그에 견줄 수 있을 만큼 출중하다. 팬은 아이돌 멤버로서의 매력은 물론 운동이나 베이킹 등 다양한 취미를 섭렵하고, 또 한국어 실력도 유창해 데뷔 후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멤버다.

VVUP은 이고이엔티(egoENT)가 론칭하는 4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이들은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둔 가운데, 오는 3월 13일 싱글 'Doo Doom Chit'(두둠칫)을 발매한다. VVUP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담고 있는 곡으로, 네 멤버의 넘치는 개성으로 국내외 K-POP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VVUP은 싱글 'Doo Doom Chit' 발매를 시작으로 2024년 본격적인 승리 쟁취를 위한 힘찬 날갯짓에 돌입한다. VVUP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건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