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라이트, 타이틀곡 'BODY' 뮤비 티저 공개..통통 튀는 매력

  • 입력 2024.03.08 17:3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어라운드어스
사진제공 = 어라운드어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7일과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 타이틀곡 'BODY'(바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속 하이라이트는 화려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네 멤버는 테일러 앤 바버 샵, 수영장,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공간에서 '찐 웃음'을 터뜨리며 'BODY'의 유쾌하고 신나는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8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BODY'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하이라이트는 "그저 마음대로 Everything tonight / 너만이 나의 모든 이유일 테니까 / 달빛 아래 발을 맞춘 이 순간 / Move move move So come on"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맞춰 시원시원한 군무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ODY'는 하이라이트가 데뷔 15년 만에 처음 도전한 그루브한 스타일의 하우스 곡이다. 하이라이트는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을 기반으로 매 앨범 꾸준한 변주를 시도하며 팬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엔 'BODY'의 유니크한 매력이 또 한번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BODY'를 비롯해 'Switch On'(스위치 온), 'Feel Your Love (48.6Hertz)'(필 유어 러브 (48.6헤르츠)), 'How to Love'(하우 투 러브), 'In My Head'(인 마이 헤드) 등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기광이 3곡의 작사, 작곡에 적극 참여해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담아냈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미니 5집 'Switch On'의 전곡 음원과 'BODY'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