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리, 12일(월) 새 싱글 ‘Spi-cy’ 공개..수연이과 듀엣 콜라보

  • 입력 2024.02.08 14:3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ONLEE(온리)가 신곡을 발매한다.

사진제공 = 올블루레코즈
사진제공 = 올블루레코즈

온리는 8일(오늘)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신곡의 티저를 공개, 오는 12일(월) 오후 6시 싱글 ‘스파이-시’(Spi-cy. Feat. 수연이)의 발표 소식을 전했다.

올블루레코즈 소속 아티스트 수연이와 합을 맞춘 온리의 듀엣 콜라보곡 ‘스파이-시’는 그루비하고 분위기 있는 기타루프 사운드에 두 사람의 깊이 있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알앤비 장르의 노래다.

온리는 몽환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수연이와의 듀엣 호흡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분위기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파이-시’는 온리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스위치 온’(Switch ON)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올블루레코즈와 인연엔터테인먼트가 2024년 활발한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스페셜 싱글이다.

온리의 이번 싱글에는 올블루레코즈 소속 동료 아티스트인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수연이와 16(식스틴), 프로듀서 ‘LOTI’를 비롯해 ‘Gist’, ‘7uly Seven’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온리의 신곡 ‘스파이-시’(Spi-cy. Feat. 수연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