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병찬, 3월 두 번째 미니앨범 'My Cosmos' 발매..11개월 만 컴백

  • 입력 2024.02.08 14:3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윌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윌비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이병찬이 내달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병찬은 오는 3월 중 두 번째 미니앨범 'My Cosmos'(마이 코스모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월 12일 수록곡 '우리의 밤이 끝나지 않았으면 해'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이병찬의 신보 발매는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공명'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이병찬은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돌아가자'의 노랫말을 직접 쓴 데 이어 수록곡 'Detroit'(디트로이트)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한층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컴백 소식과 함께 지난 7일 이병찬의 공식 SNS에는 선공개곡 '우리의 밤이 끝나지 않았으면 해'의 티저가 깜짝 업로드됐다. 따뜻한 기운이 넘치는 방 안에는 이병찬의 꿈을 이루게 한 기타와 음악의 꿈을 키워가는 이병찬의 어린 시절 사진이 차례로 등장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병찬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한 뒤, 지난 2022년 6월 싱글 'I Dream'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온 이병찬은 뮤지컬 '드라큘라', '할란카운티' 등에서도 활약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이병찬은 최근 소속사 윌비엔터테인먼트에 합류, 2024년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이병찬은 다음 달 새 미니앨범 'My Cosmos'로 컴백하는 가운데, 2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우리의 밤이 끝나지 않았으면 해'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