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은우, ‘ENTITY’ 콘셉트 티저 공개 완료..독보적인 소화력

  • 입력 2024.02.08 14:3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판타지오
사진제공 = 판타지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차은우(판타지오 소속)가 ‘ENTITY’의 콘셉트 티저 공개했다.

차은우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의 네 번째와 마지막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 및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포토와 영상에서 차은우는 강렬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치명적이고 퇴폐미 가득한 날 선 눈빛과 한숨을 쉬고있는 움직임이 궁금증을 더 자아냈다. 흑백 필터 속에서 빛나는 범접 불가한 카리스마는 단연 압권이었다.

그리고 금빛이 가득한 방에 가슴이 벅찬 감정의 모습을 하고있는 마지막 콘셉트의 차은우는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짓거나 책상에 걸터앉아 로맨틱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차은우 특유의 입체적이고 섬세한 표현력이 빛을 발하며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차례로 베일을 벗은 5종 콘셉트 포토와 필름에서 차은우는 매번 새로운 변신과 반전을 거듭하는 독보적인 소화력을 보여줬다. 차은우의 각기 다른 매력이 ‘ENTITY’에 어떻게 담겼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차은우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의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NTITY’에 수록된 전체 신곡 무대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