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현식, 새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고독한 바다’

  • 입력 2024.02.08 14:3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DOD
사진제공 = DOD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비투비 임현식이 미니 앨범 ‘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임현식은 8일 자정 개인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첫 번째 트랙 ‘밀물과 썰물’을 시작으로 ‘고독한 바다’, ‘Deep Blue Sea’, ‘Sunshine’, ‘항해’, ‘Swimming’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꾸준한 작사, 작곡 참여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고독한 바다’를 포함한 모든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또한, 이번 새 앨범은 임현식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RENDEZ-VOUS’ 이후 5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그동안 임현식의 솔로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냈다.

새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임현식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솔로 컴백을 알린 임현식의 새 앨범 ‘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