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재석X차태현 만난 '아파트 404', 입주 첫날부터 '시끌'

  • 입력 2024.01.29 10:33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tvN '아파트404'
사진제공=tvN '아파트404'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예능 베테랑 유재석과 차태현이 아파트 입주민으로 만나 예능 앙숙 케미를 뽐낼 전망이다. 

오는 2월 23일(금)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될 tvN ‘아파트404’(연출 정철민, 신소영)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이다.

예능감에 바짝 물이 오른 예능 어벤져스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그중에서도 국민 MC 유재석과 만능 엔터테이너 차태현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고정 예능이기에 두 거물의 만남이 기대되고 있다.

유재석은 ‘아파트404’ 입주민 중에서 가장 엘리트인 듯하지만 올타임 레전드 헛발질로 결정적인 단서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반면 차태현은 게임과 추리 등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독보적인 장꾸력을 뽐낼 예정이다.

게임을 대하는 방법이 다른 만큼 두 사람은 연신 티격태격하면서도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차태현은 어딘가 수상한 눈빛으로 게임에 열중한 유재석을 쳐다봐 무언가 계략을 꾸미고 있음을 예감케 한다. 또한 입주민들을 리드하는 맏형 라인답게 머리를 맞대고 단서를 추적하는 모습도 포착돼 두 사람의 시너지도 주목된다.

앞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도 유재석과 차태현이 장난스러운 몸싸움을 주고받는 장면을 엿볼 수 있어 웃음을 유발했다. 차태현이 유재석의 손에 있던 봉투를 빛보다 빠른 손놀림으로 훔쳐 도망치려 한 것. 당황한 유재석이 “아우, 야!”라며 언성을 높이기까지 해 입주 첫날부터 시끌벅적한 앙숙들의 만남이 궁금해진다.

한편, 입주민들의 든든한 ‘맏형즈’, 유재석과 차태현의 활약이 펼쳐질 tvN ‘아파트404’는 오는 2월 23일(금)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