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홍자, 미스틱스토리와 계약 종료.."새로운 앞날 응원"

  • 입력 2024.01.04 09:34
  • 수정 2024.01.04 13:4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홍자가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3일 “3년간 미스틱스토리와 함께한 아티스트 홍자와 전속 계약이 종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간 미스틱스토리의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준 홍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곰탕 같은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희로애락을 전할 홍자의 새롭게 만들어갈 앞날을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홍자는 지난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 곰탕 보이스와 독보적인 무대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울산시 홍보대사, 대한적십자사 헌혈 홍보대사, 해남군 홍보대사, 생명존중교육협의회 홍보대사로 연이어 임명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쳤다.

또한, 지난해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고, 뮤지컬 ‘서편제’에서는 주인공 ‘송화’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최근에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하, 미스틱스토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3년간 미스틱스토리와 함께한 아티스트 홍자와 전속 계약이 종료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그간 미스틱스토리의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준 홍자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곰탕 같은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희로애락을 전할 홍자의 새롭게 만들어갈 앞날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아티스트 홍자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홍자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