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스모크', OK캐쉬백 티켓 전관 행사 실시

  • 입력 2023.12.04 13:35
  • 수정 2023.12.04 13:36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천재 시인 '이상'의 작품을 소재로 한 대학로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 '스모크(제작: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연출: 추정화)'가 OK캐쉬백 티켓 예매 서비스를 통해 12월 19일~20일 양일 간 전관 행사를 진행한다.

SK플래닛과 스마틱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2023년 블록체인 민간분야 집중∙확산사업’’에 각각 주관,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어 ‘NFT 공연 티켓 올인원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였으며, OK캐쉬백 앱을 통해 NFT 티켓 예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스모크' 전관 행사는 OK 캐쉬백 티켓 예매 서비스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해당 회차 예매자에게는 전석 30% 할인과 프로그램북, 스페셜 굿즈 등을 증정한다. 공연 후에는 배우들이 직접 추첨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뮤지컬 '스모크'는 이상의 시 ‘오감도 제15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한국 뮤지컬로 2016년 초연되었으며, 대학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지난 15일,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네 번째 시즌을 개막하였다. 

한편, OK캐쉬백 단독 전관 행사가 진행되는 19일(화)에는 정민, 박준휘, 장보람이, 20일(수)에는 박정원, 손유동, 김지유가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