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은비, 가요계 이어 모바일 게임까지 접수..'스타웨이 권은비' 사전 예약 시작

  • 입력 2023.08.23 21:47
  • 수정 2023.08.24 15:0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권은비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가 출시된다.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스노우볼스(SNOWBALLS)는 지난 22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인사 영상을 공개하고 '스타웨이 권은비(STARWAY KWON EUNBI)' 사전 예약 소식을 알렸다.

영상 속 권은비는 "'스타웨이 권은비'는 같은 블록을 맞춰서 터뜨리는 3매치 퍼즐게임이다. 퍼즐만 맞춰도 재밌지만, 제 모습이 담긴 카드를 모으고 키워줄 수도 있다"라고 직접 소개했다.

이어 "저도 게이머로서 플레이할 생각에 굉장히 기대가 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우리 '스타웨이 권은비'에서 만나자"라고 덧붙이며 첫 모바일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스타웨이 권은비'는 권은비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매치 쓰리 퍼즐게임이다. 게임과 더불어 권은비의 화보와 매거진을 수집할 수 있고, 시즌제 랭킹전을 통해 전 세계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들이 다 함께 경쟁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권은비의 첫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29일 정식 출시된다. 스노우볼스는 '스타웨이 권은비'의 사전 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권은비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한편,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여름 대표 아이콘이자 MZ세대 워너비로 급부상했다.

키워드

#권은비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