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 개봉 첫 주말 100만 관객 돌파하며 순조롭게 출항!

  • 입력 2023.07.29 18:32
  • 수정 2023.07.29 18:3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밀수>가 7월 29일(토) 오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첫 주 주말을 열며 100만 관객을 돌파한 <밀수>는 폭발적인 입소문 기세를 몰아 주말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밀수>를 관람한 이들 대부분은 “배우들의 메소드 연기와 스트레스 풀리는 강렬한 액션 시퀀스, 류승완 감독의 손 닿지 않은 곳 없는 쫀쫀한 연출”에 대해 크게 호평 중이다. 현재 <밀수>는 실관람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주말 극장가에서 더욱 시원한 입소문이 퍼질 것으로 기대 된다. 

관객들은 <모가디슈>, <베테랑> 등 매 장르마다 완성도 높은 타율을 자랑한 류승완 감독에 대한 신뢰감과 함께 신선하면서도 호감도 높은 캐스팅, 애니메이션보다 더 짜릿한 활극 액션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만족하고 있으며 이는 폭염을 기록 중인 최근 관객들을 극장가로 다시 불러 모으는 요소가 되고 있다.

한편 최강 팀워크를 자랑하는 <밀수>팀은 오늘도 역대급 주역들이 모두 참석하는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밀수> 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올여름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와 시원함을 전하고 있는 해양범죄활극 <밀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올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강타할 믿고 보는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
올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강타할 믿고 보는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