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설의 게임 원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개봉 8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23.05.03 21:57
  • 수정 2023.05.03 22:0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올해 최초 글로벌 흥행 수익 10억 달러 돌파는 물론 4일 연속 국내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슈퍼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개봉 8일째인 바로 오늘(3일)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는 오늘(3일) 누적 관객수 1,000,009명을 동원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며 460만 관객을 동원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보다 빠른 기록으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킬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의 등장!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전 세계를 열광시킬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의 등장!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또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전 세계 68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데 이어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탑건: 매버릭>, <아바타: 물의 길> 을 이어 북미 흥행 4위에 오르며 애니메이션임에도 불구하고 적수 없는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추억을 자극하는 OST와 캐릭터의 매력은 성인 관객들을, 화려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액션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어필하며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는 유일무이한 작품으로 손꼽히는 만큼 어린이날 연휴를 앞두고 흥행에 더욱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개봉 첫 주말 국내 박스오피스 1위 & 일루미네이션 첫 북미 스코어 4억 달러 돌파를 기록하며 슈퍼 흥행 질주를 이어가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기 위한 '마리오'의 스펙터클한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기 위한 '마리오'의 스펙터클한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