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사수하는 '아바타: 물의 길' 7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22.12.31 09:3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18일 차 7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단독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적수 없는 흥행 강세로 연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올 연말 극장가를 점령하고, 다시 한번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700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2년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18일 차인 12월 31일(토) 오전 7시 기준 7,140,347명의 누적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으며 뜨거운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매주 새로운 개봉작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 또한 놓치지 않고 있어 새해에도 이 같은 흥행 레이스는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겨울, 관객들의 연말을 풍성하게 책임진 <아바타: 물의 길>에 대한 호평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극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최상의 영상미와 몰입감 높은 스토리는 물론, 연말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감동적인 메시지까지 담겨있는 영화에 대해 극찬했다.

뜨거운 입소문 속 <아바타: 물의 길>을 보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극장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만큼 새해에도 <아바타: 물의 길>의 흥행 질주는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황홀한 비주얼과 웅장한 스케일, 대서사적인 가족 이야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루는 메시지까지 올겨울, 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작품 <아바타: 물의 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13년만의 귀환! 관객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훔치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물의 길'
13년만의 귀환! 관객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훔치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물의 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