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살수로 변신한 배우 신현준! 조선 최고의 살수로 액션 본능 깨운다! 영화 '살수' 포스터 공개!

  • 입력 2022.12.22 17:2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신현준,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등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살수>가 오는 2023년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의 등장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살수>는 혼돈의 세상,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의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신현준)의 이야기를 그린 조선 액션 활극이다.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신현준이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으로 분했다. 그가 맡은 캐릭터는 한번 맡은 의뢰는 절대 실패한 적 없는 뛰어난 검술 실력의 소유자로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신현준의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액션 연기의 정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어서, ‘이난’의 뒤를 쫓는 아전 ‘이방’ 역에는 믿고 보는 감초 배우 이문식이 분해 무자비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과연 어떤 독창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연극 무대를 통해 실력을 쌓은 배우 김민경이 복수의 불을 지피는 여인 ‘선홍’ 역을,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이난’을 꺾으려는 또 다른 살수 ‘달기’ 역으로 분해 화려한 검술 액션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전과는 다른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아울러, 영화 <살수>는 <백두산> 각본과 <끝까지 간다>의 각색을 맡으며 스토리텔러 감독으로 인정받은 곽정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이게 될 곽정덕 감독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들의 탄생이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런칭 포스터는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의 범상치 않은 등장과 묵직한 카리스마가 느껴져 분위기를 사로잡는다.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마침내 그가 깨어난다! 영화 '살수'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마침내 그가 깨어난다! 영화 '살수'

검 한 자루를 손에 쥔 채로 생각에 잠긴 살수 ‘이난’의 옆모습은 “그가 깨어난다”라는 카피와 함께 어우러져 혼돈의 세상 속 과연 그가 선보일 파란은 무엇일지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뛰어난 검술 실력을 지닌 살수 ‘이난’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신현준이 영화 <살수>를 통해 선보이게 될 새로운 모습은 무엇일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조선 액션 활극 <살수>는 오는 2023년 2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