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바타: 물의 길' 100만 관객 돌파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작!

  • 입력 2022.12.17 13:2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개봉과 함께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한 지 단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섰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이다. 

전작인 <아바타>가 외화로는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아바타: 물의 길>에 대한 기대감 또한 컸던 가운데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시리즈의 위엄을 다시금 확인시켰다. 

전 세계 중 한국에서 최초 개봉하는 만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 개봉 2일 만에 예매량 100만 장을 달성할 정도로 관심이 뜨거운 <아바타: 물의 길>이 전작에 이어 다시 한번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리즈의 개봉 소식만으로도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던 <아바타: 물의 길>은 최고의 기술력과 비주얼, 거기에 탄탄한 스토리텔링까지 고루 갖춘 영화로 제80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의 작품상과 감독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아바타: 물의 길>은 기대를 뛰어넘는 완성도와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에 대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올 겨울, 독보적인 흥행 저력을 보여줄 단 한 편의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황홀한 비주얼과 웅장한 스케일, 대서사적인 가족 이야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루는 메시지까지 올겨울, 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작품 <아바타: 물의 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13년만의 귀환! 관객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훔치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물의 길'
13년만의 귀환! 관객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훔치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물의 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