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연석 X 올가 쿠릴렌코 주연 '배니싱: 미제사건' 글로벌 프로젝트 3월 개봉 확정!

  • 입력 2022.02.25 17:3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충무로 대세 배우 유연석과 할리우드 대표 배우 올가 쿠릴렌코의 특급 조우로 탄생한 웰메이드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 <배니싱: 미제사건>이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니싱: 미제사건>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신원 미상의 변사체가 발견되고,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 ‘진호’(유연석)와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올가 쿠릴렌코)의 공조 수사로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여행용 캐리어에 담긴 채 유기된 듯 보이는 변사체의 충격적인 비주얼이 심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했음을 예감케 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심하게 부패되고 훼손된 것으로 보이는 손목은 아이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강가에서 발견되어 더욱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에 “사라진 사람들 모두 이유가 있다”는 카피가 맞물려 불안감과 긴장감을 동시에 불러일으키며, 변사체를 둘러싼 전대미문 사건의 전말과 충격적인 진실을 그린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 <배니싱: 미제사건>이 전할 장르적 쾌감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배니싱: 미제사건>은 칸 국제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2회 초청된 바 있는 드니 데르쿠르 감독을 필두로 국내외 제작진이 공동 제작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전세계를 뒤집을 역대급 글로벌 프로젝트! 3월 개봉을 확정한 유연석 X 올가 쿠릴렌코 주연 '배니싱: 미제사건'
전세계를 뒤집을 역대급 글로벌 프로젝트! 3월 개봉을 확정한 유연석 X 올가 쿠릴렌코 주연 '배니싱: 미제사건'

특히, <배니싱: 미제사건>은 대한민국 대세 배우 유연석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올가 쿠릴렌코의 특급 조우로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먼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싱크로율 높은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배우 유연석이 미제사건의 수사를 맡아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는 형사 ‘진호’로 분한다.

날카로운 촉으로 거대한 범죄 조직의 뒤를 쫓는 카리스마와 3개 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며 국제 공조 수사를 이어가는 수준급 언어 실력까지 겸비한 형사 ‘진호’의 유연석은 이번 작품을 통해 글로벌 배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전망이다.

거기에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본드걸 ‘카밀’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은 할리우드 대표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미제사건 해결의 중요한 단서를 발견하는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 역을 맡아 유연석과 연기 앙상블을 펼친다.

올가 쿠릴렌코는 국제 심포지엄의 연사로 나서는 유능한 국제 법의학자로, 남몰래 숨겨진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입체적인 캐릭터인 ‘알리스’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작품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예지원이 ‘알리스’의 동시통역사 ‘미숙’을 맡아 수준급 불어 연기를 펼칠 예정이며, <뜨거운 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비밀의 숲 2], [응답하라 1988] 등 장르를 불문하고 묵직한 존재감이 있는 연기로 작품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배우 최무성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 왓챠 오리지널 <언프레임드>의 <반디>, [하이클래스] 등으로 활약한 최연소 흥행 보증수표 배우 박소이가 합세해 극에 풍성함을 더할 것이다.

<미나리>를 잇는 역대급 글로벌 프로젝트로 기대감을 모으는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 <배니싱: 미제사건>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