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 '나이트메어 앨리' 매혹적인 관람 포인트 3 공개!

  • 입력 2022.02.23 16:4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2월 국내 극장가에 충격적인 전율을 선사할 제94회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작 <나이트메어 앨리>가 오늘 개봉과 함께 관객들을 사로잡을 매혹적인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영화 <나이트메어 앨리>는 수려한 외모와 현란한 화술을 가진 ‘스탠턴’이 유랑극단에서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해 뉴욕 상류층을 현혹하며 점점 더 위험천만한 욕망으로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 아카데미가 사랑하는 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 4년 만의 신작! <나이트메어 앨리>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아카데미 4개 부문을 수상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4년 만에 내놓은 신작을 바로 오늘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환상적인 영상미와 서스펜스 가득한 스토리로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동시에 거머쥐는 쾌거를 달성했던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그만의 황홀한 비주얼과 단숨에 빨려들 흡입력 강한 서스펜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나이트메어 앨리>로 돌아왔다.

▲ 예술성과 대중성 다 잡은 걸작의 탄생! <나이트메어 앨리>

이를 증명하듯 <나이트메어 앨리>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촬영상, 의상상, 프로덕션 디자인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전 세계를 매료시킬 마스터피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제75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3개 부문과 크리틱스 초이스 8개 부문에도 후보로 지명되어 기대를 더욱 높이는 <나이트메어 앨리>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신작을 애타게 기다렸던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 할리우드 탑스타들의 미친 열연! <나이트메어 앨리>

절대 놓칠 수 없는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미친 열연과 빛나는 연기 앙상블이다. <나이트메어 앨리>를 통해 아카데미 9회 후보 지명이라는 범접불가 기록을 갱신한 브래들리 쿠퍼가 사람의 마음을 읽는 독심술사 ‘스탠턴’으로 분해 예측 불허의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과 조연상을 모두 휩쓴 케이트 블란쳇은 특유의 아우라로 속내를 알 수 없는 ‘릴리스’를 연기해 브래들리 쿠퍼와 숨 막힐 정도로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매혹적인 변신! <나이트메어 앨리>

이어, <나이브스 아웃>과 <유전>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연이어 펼친 토니 콜렛이 미래를 보는 타로 마스터 ‘지나’로 분해 극을 더욱 풍성케 한다.

여기에, 케이트 블란쳇과 함께 <캐롤>의 주역이었던 루니 마라가 유랑극단 전기쇼 히로인 ‘몰리’로 분해 신비롭고 강인한 매력을 펼친다.

▲ 속고 속이며 벌어지는 긴장감! <나이트메어 앨리>

뿐만 아니라 웰렘 데포와 리차드 젠킨스, 메리 스틴버겐, 데이빗 스트라탄까지, 아카데미 후보 지명 횟수만 총 27회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인물들의 심리를 끝까지 파고드는 메소드 연기와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관객들을 <나이트메어 앨리>의 환상적인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러닝타임 내내 휘몰아치는 긴장감과 숨을 조여올 극강의 서스펜스이다. 성공을 향한 위험한 욕망에 빠진 ‘스탠턴’은 독심술을 익혀 뉴욕 상류층의 부자들을 현혹해 막대한 부를 거머쥔다.

▲ 브래들리 쿠퍼 X 케이트 블란쳇 X 토니 콜렛 X 루니 마라의 빛나는 앙상블! <나이트메어 앨리>

“사람은 서로 이용하고 서로 파괴한다”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말처럼, 서로 속고 속이며 극대화되는 긴장감과 대미를 장식하는 충격적인 엔딩은 인간의 어두운 본성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모든 예측을 비껴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할 <나이트메어 앨리>는 2월 국내 극장가를 완벽 매료시킬 것이다.

결말까지 휘몰아치는 압도적인 서스펜스와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나이트메어 앨리>는 2월 23일 오늘 극장에서 개봉 절찬 상영 중이다.

▲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마스터피스! <나이트메어 앨리>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