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킹] 새로운 뮤지컬 스타를 찾아라! 범국민 오디션 '뮤지컬킹' 스타트!

  • 입력 2014.07.08 17:19
  • 기자명 조현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스타킹’이 숨어있는 뮤지컬 배우를 발굴해 내는 범국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젝트 ‘뮤지컬킹’을 선보인다.

SBS 스타킹 제작진은 지난 7월 초 세상에 숨겨진 뮤지컬 스타를 발굴해 내기 위한 새로운 오디션 프로젝트 ‘뮤지컬킹’의 첫 녹화를 가졌다. 이날 녹화에서 총 850팀의 오디션 지원자들 중 예선을 통해 선발된 15팀의 도전자들은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만큼 뛰어난 실력과 외모를 선보이며 녹화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15팀의 심사와 함께 1차 심사 통과 팀부터 최종 우승자 선발팀까지 지원자들의 멘토를 맡은 드림 디렉터는 뮤지컬 디바 바다와 레전드 급 뮤지컬 배우 남경주, 배우 임태경. 이날 녹화에서 세 명의 드림 디렉터는 때로는 매의 눈으로 때로는 모성애로 지원자들에게 조언과 함께 실질적인 심사를 해 녹화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뮤지컬계의 레전드 남경주는 지원자들의 가능성보다는 곧바로 무대에 설 수 있는 준비된 도전자를 뽑겠다고 선언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임태경은 한 도전자에게 "수많은 바리톤과 경쟁 해야 한다. 그들을 뛰어넘어야 성공할 수 있다."라는 등, 조금은 모질다고 느껴질 만큼 실질적인 조언을 전해 주변을 긴장하게 했다. 이에 반해 뮤지컬 디바 바다는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모성애를 가지고 심사하겠다고 밝히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레시피 만으로 맛본 느낌”이라는 등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실적인 조언을 아낌없이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예비 뮤지컬 배우들의 자질을 평가하고 트레이닝을 통해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게 될 범국민적 오디션 ‘뮤지컬킹’은 ‘스타킹’이 여름을 맞아 준비한 새로운 코너. 1, 2, 3라운드로 나눠져 진행되는 ‘뮤지컬킹’은 1라운드를 통과한 도전자에게 자신에게 합격을 준 심사위원 중 한 명을 멘토로 선정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총 3라운드의 오디션 뒤 최종 우승자에게는 유명 오디션 주요 배역의 발탁 기회가 주어진다.

범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스타킹의 새로운 프로젝트, 여름특집 서바이벌 오디션 ‘뮤지컬킹’은 오는 7월 12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