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북미보다 한 달정도 빠른 5/19(수) 대한민국 개봉!

  • 입력 2021.04.09 16:4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5월 19일(수) 대한민국 개봉을 시작으로 6월 북미와 유럽에서 순차 개봉을 예고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들의 영화 사랑에 힘입어 할리우드 영화들의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 사례는 많았으나 북미보다 약 한 달 앞선 개봉은 매우 이례적인 상황이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대한민국 극장과 국민들의 모범적인 방역 사례와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깊은 신뢰를 표하며 무려 37일 빠른 개봉을 확정한 것.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전 세계 50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가진 최고의 프랜차이즈로,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가진 작품이다.

특히 가장 영화다운 영화로서,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압도적 스크린으로 즐기는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지금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2021년 첫번째 액션 블록버스터로 압도적인 장르적 쾌감과 짜릿한 액션 스릴을 전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시리즈를 책임지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시리즈를 액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시킨 저스틴 린 감독과 오리지널 패밀리들의 컴백을 화려하게 알린다. 여기에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등 막강한 여성 캐릭터들의 조합과 한국계 배우 성강의 합류까지 더해져 최강의 패밀리로 압도적 팀워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강력한 액션 시퀀스, 전 세계를 누비는 로케이션까지 선보일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시리즈 사상 최고이자 최강으로 중무장해 전 세계 극장가를 구할 첫번째 구원투수로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강렬한 귀환을 알린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5월 19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 전 세계가 기다려온 2021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