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난 황소' 11월 극장가 흥행돌풍 예고! 언론&모니터 시사 호평 일색!

  • 입력 2018.11.13 12:2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배우 마동석 주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쾌감 액션 영화 <성난황소>가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1020세대로부터 만족도 4.3점을 기록했다. 특히 10대 관객들은 4.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보여줘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케 했다.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성난황소>를 미리 접한 일반 관객들은 “마동석이 또 한 건 했다”, “최근 마동석 영화 중 대박잼”, “액션, 코믹 요소들이 잘 버무려져 있다. 완전 재밌다!” 등 압도적인 호평을 쏟아내며 마동석만이 선보일 수 있는 핵주먹 액션의 쾌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케미스트리를 <성난황소>만의 매력으로 꼽았다.

이와 더불어 지난주 성황리에 진행된 성난황소 언론시사회 이후 유수 매체들의 호평까지 쏟아지며 단연 올가을을 장식할 제대로 된 액션 영화가 탄생할 것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성난황소가 언론의 뜨거운 호평 및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무엇보다 마동석표 핵주먹 액션이 그 중심에 있다 극 중 작전을 거듭할수록 커지는 판에서 선보이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가공할 만한 액션은 마동석표 액션의 대미를 완벽하게 장식하며 스트레스를 단박에 해소시킨다.

이와 함께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활력 넘치는 케미스트리 역시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은 점차 고조될 전망이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아내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올 가을, 대한민국에서 제대로 된 액션 본능을 보여줄 영화 <성난 황소>는 11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