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킹] 영화 '겨울왕국-Let it go' 의 주인공 배우 박혜나 깜짝 출연!

  • 입력 2014.03.01 10:49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 관객 돌파를 앞둔 2014년 최고 흥행작,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인공이 [스타킹]에 출연한다.

‘겨울왕국’ OST ‘Let it go’ 한국어 버전을 불러 화제가 된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국내 예능프로그램 첫 출연으로 ‘스타킹’을 택했다. 박혜나는 지난 주 충격적인 ‘반남반녀’ 목소리와 분장을 소화해 큰 박수를 받은 ‘두 목소리 게이코’의 2연승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스타킹’ 무대를 찾은 것.

영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 ‘엘사 공주’를 꼭 닮은 박혜나는 뮤지컬로 다져진 폭풍적인 가창력까지 선보여 지켜보던 MC 및 패널들 반하게 했다. 박혜나는 ‘두 목소리 게이코’와 함께 아름다운 듀엣곡 뮤지컬 [캣츠]의 ‘Memory'를 불러 ‘스타킹’ 무대를 감동으로 촉촉이 적셨다고 한다.

이번 주 ‘키워주세요’에는 뮤지컬 배우 박혜나의 든든한 지원을 받은 게이코의 2연승 도전과 함께, 인간문화재 김대균 선생의 뒤를 이을 줄타기 신동 남창동(14)의 아찔한 공중 줄타기 묘기가 펼쳐진다.

‘겨울왕국’의 주인공이 박혜나의 무대를 볼 수 있는 SBS [스타킹]은 3월 1일 오늘 저녁 6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