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기한 푸드몬스터들이 총집합했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 입력 2013.11.13 00:42
  • 기자명 남궁선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09년 먹방 어드벤처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에는 전세계 모든 이들이 갖고 싶어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상위에 오를 정도로 신통방통한 기계 '플린트드스음퐈'가 등장했다. 허당 발명가이자 과학자 플린트가 꿀꺽퐁당섬에서 발명한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플린트드스음퐈'는 슈퍼음식물복제기로 햄버거 비, 스파게티 폭풍, 핫도그, 와플, 치킨 등 맛있는 음식을 하늘에서 매일매일 내리게 만들었었다. 하지만 맛있던 음식들이 점점 거대해져 꿀꺽퐁당섬을 위협했고, 플린트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플린트드스음퐈'를 제거했었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는 영원히 사라진 줄로만 알았던 '플린트드스음퐈', 슈퍼음식물복제기가 특별한 변화를 겪고 기상천외한 생물체를 만들어 내기 시작, 물만 있으면 음식을 뿜어내던 기계가 이번에는 맛있는 음식과 살아 움직이는 동물이 결합된 '푸드 몬스터'들을 만들면서 영화가 진행된다. 심지어 '플린트드스음퐈'는 꿀꺽퐁당섬의 모든 지형을 음식으로 바꾸어 메이플시럽 호수, 코코넛 폭포, 캔디 절벽, 푸딩 산 등 환상적인 푸드 몬스터 세계를 창조해내 플린트와 친구들을 다시 공포에 빠뜨린다.
  여기에 '인간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들을 발명해 내는 글로벌 기업인 '라이브사'를 운영하는 천재 과학자 체스터 V가 은밀함 음모를 품고 플린트에게 접근하고, 플린트에게 꿀꺽퐁당섬을 위협하는 푸드 몬스터들을 처치하라는 특별 임무를 맡기기까지 한다.
   허당 과학자 플린트를 비롯해 당찬 기상 캐스터 샘, 듬직한 열혈 경찰 얼, 무뚝뚝한 능력자 매니, 코믹하고 엉뚱한 브렌트와 플린트의 아버지인 팀은 꿀꺽퐁당섬을 구하기 위한 원정대를 결성하고 상상초월 푸드 몬스터가 있는 섬으로 향한다. 섬에 도착한 일생은 음식과 동물이 결합된 푸드몬스터 중에서도 가장 거대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햄버거미’에 놀란다. '햄버거미'는 깨로 이루어진 수많은 눈과 포테이토 감자로 이루어진 기다란 다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플린트 일행을 위협한다. 
  전편에서 거대한 음식을 만들어 냈던 플린트의 슈퍼음식물복제기가 만들어 낸 기상천외한 캐릭터의 등장에 겁을 먹은 푸드몬스터 헌터 특공대는 눈앞에 펼쳐진 신세계에 감탄을 자아낸다. 물을 뿜는 보라색의 가지고래를 비롯해 커다란 입의 감자하마, 거대한 몸집의 대파사우르스, 노란 빛깔의 바나나타조, 통통 튀는 메론염소, 화려한 컬러의 칵테일앵무새 등. 총 39종의 다양한 푸드몬스터들은 형형색색 다채로운 컬러와 맛난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슈퍼음식물복제기는 기상천외한 푸드몬스터뿐 아니라 꿀꺽퐁당섬의 지형까지 새롭게 만들어 냈다. 팬케이크와 달걀로 된 일요일 아침식사 지역, 멕시칸 음식 지역, 스테이크와 감자 저녁 지역 그리고 디저트로 커다란 사탕 암석산 등. 꿀꺽퐁당섬의 각 지역마다 테마로 이루어진 음식물 지형은 화려한 컬러와 생생한 질감으로 환상적인 장면를 선사한다. 이렇듯 섬 전체를 음식으로 뒤바꿔 놓은 슈퍼음식물복제기는 화려한 비주얼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게다가 대한민국 대표 식신 정준하가 1편에 이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에서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먹방 어드벤처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슈퍼음식물복제기에 의해 온통 푸드몬스터들로 뒤덮인 환상적인 풍광의 꿀꺽퐁당섬을 만날 수 있는 먹방 어드벤처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는 11월 21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