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상욱♡차예련 커플, 오는 5월 웨딩마치 예정 '현실은 해피엔딩!'

  • 입력 2017.03.30 09:2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맺어질 수 없는 인연을 연기한 주상욱, 차예련이 현실에서는 결혼으로 해피엔딩을 그리게 됐다.

29일 오전, 차예련이 새 둥지를 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차예련과 주상욱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라며 이미 두 사람은 좋은 만남에 이어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던 것으로 밝혔다.

이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라며 아직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진 상태는 아니라고 알리며 새 출발을 앞둔 두 배우에게 축복을 당부했다.

한편, 바로 어제(28일)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이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맺은 인연으로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또 한 쌍의 '드라마-현실 커플'로 주상욱과 차예련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하, 주상욱-차예련 결혼 관련 HB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배우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