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인국, 오늘(28) 입대 "나라 지키고 늠름하게 돌아오겠다"

  • 입력 2017.03.28 08: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오늘(2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젤리피쉬 측은 "서인국이 오늘 오후 2시경 입대한다."고 전하며 "별도의 인터뷰 진행은 없으며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다.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한 뒤 가수이자 배우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에 덧붙여 서인국의 메시지도 이었다. 서인국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려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크겠죠.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각별한 인사를 남기기도.

한편, 서인국은 오늘 오후,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하여 군복무를 시작한다.

이하, 젤리피쉬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입니다.

서인국이 오늘 오후 2시경 입대합니다.

입대시 별도의 인터뷰에 대한 진행 계획은 없으며 조용히 입대할 예정입니다.

서인국은 오늘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한 뒤 가수이자 배우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입대 전 서인국은 팬분들께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려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크겠죠.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인사를 남겼습니다.

입대에 앞서 마지막까지 서인국의 활동에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