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대낮 옥상서 살벌 난투극 포착!

  • 입력 2016.04.11 09:01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은 싸움의 기술도 가지고 있을까.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연출 이정섭, 이은진/제작 SM C&C)의 박신양이 대낮부터 살벌한 난투극을 벌인다.

오늘(11일) 방송되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5회에서는 뛰어난 두뇌플레이와 화려한 언변으로 안방극장에 시원한 한 방을 날렸던 박신양(조들호 역)이 이번엔 힘과 싸움의 기술을 두루 갖추며 색다른 짜릿함까지 선사한다.

대기업을 상대로 한 명도소송 변호를 맡게 돼 용역들과 싸우다 경찰서에 연행되고 쇠사슬을 몸에 감고 감자탕집을 지키는 등 본격적인 싸움을 시작한 조들호(박신양 분)가 오늘 방송에서는 아슬아슬하고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내는 옥상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예정인 것.

사진 속 조들호는 그가 검사였던 시절부터 쭉 악연을 이어오고 있는 마이클 정(이재우 분)과 엎치락뒤치락 하는 난투를 벌여 눈길을 끌고 있다. 난간 쪽으로 몰리며 금방이라도 떨어질 듯 위험해 보이는 조들호와 상황이 역전 돼 건물 바깥으로 밀려난 마이클의 모습까지 잠시도 방심할 수 없는 싸움이 이어지고 있음을 짐작케 하고 있다.

이는 말로는 통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조들호의 발칙한 아이디어라고. 특히 상대방의 진을 쏙 빼놓는 번뜩이는 그의 아이디어와 뼈가 담긴 말들이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더욱 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격렬한 몸싸움의 내막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5회는 오늘(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