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극장판 아이엠스타' 누적 관객 10만 명 돌파! 지난주 개봉작 중 흥행 1위 질주!

  • 입력 2016.02.15 11:4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지난 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일찌감치 심상치 않은 흥행을 예고했던 애니메이션 <극장판 아이엠스타 : 꿈의 오디션!>(이하 <극장판 아이엠스타>)가 지난 주말 동안 8만여 관객을 쓸어담으며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하는 놀라운 흥행으로 새해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했다.(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역대급 프리미엄 카드 관객 선물 이벤트와 대한민국 최고의 성우진 더빙 참여, 그리고 초등학생 여아들의 취향을 정확히 겨냥한 완성도 높은 노래 등으로 큰 기대를 모으며 지난 주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아이엠스타>가 개봉 첫 주말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하며 지난 주 개봉작들 중 전체 흥행 1위를 질주했다. 개봉 전부터 뜨거웠던 팬심이 다시 한번 흥행으로 입증된 <극장판 아이엠스타>는 2/13일(토)에는 전체 애니메이션들 중 좌석 점유율도 1위를 기록하는 알토란 같은 흥행 행보로 본격적인 봄방학이 시작되는 이번 주 흥행 전망 역시 더욱 밝게 하고 있다.
  한편,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TV 시리즈를 통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엠스타’의 첫 스크린 데뷔작인 이번 <극장판 아이엠스타>는 주인공 ‘라임’이가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같은 꿈을 지닌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하며 성장해 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TV시리즈의 인기 곡들은 물론, 이번 작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나는 노래들과 라임, 루나 등 최고 아이돌들의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개봉 전부터 지난 해 13만 관객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에 이어 아이돌 소재 극장판 애니메이션 흥행 열풍을 이어갈 차기 주자로 주목 받던 이번 <극장판 아이엠스타>는 개봉 첫 주부터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보다 한달 이상 빠른 흥행 속도를 보임으로써 과연 어느 정도까지의 흥행 기록을 일궈낼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전국 CGV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