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의 '꿀로맨스', 관전포인트 셋!

  • 입력 2015.08.17 08:39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여름, 청춘들의 연애 판타지를 충족시킬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방영을 앞두고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에 알고 보면 더욱 심쿵하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았다.

# 오색빛깔 뉴페이스들의 향연~
‘고결한 그대’에는 개성만점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엎치락 뒤치락 밀당에 나선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을 비롯해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더욱 뜨겁게 달굴 캐릭터들은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다수의 작품으로 안정된 연기 내공을 지닌 박은석(우상현 역)과 박신운(강 비서 역), 그 외에도 매력적인 신예들까지 다채로운 배우들이 펼칠 거침없는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발칙하고 섹시한 밀당+썸! 연애 기운 무한 리필!
달달한 연애 기운으로 중무장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는 밀당과 썸이 존재한다. 썸남썸녀의 설레는 에피소드들과 눈이 호강하는 비주얼 캐릭터, 롤러코스터급 전개들이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시청 포인트를 양산해낼 것으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이에 앞으로 봇물 터질 심쿵 요소들에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가 무한 자극되고 있다.

# 가랑비에 옷 젖 듯! 한 순간 스며든다! 감성과 힐링 동시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는 따스한 감성과 힐링이 있다. 웹드라마 최초로 반려동물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 만큼 동물들과 주인공들의 케미는 가슴 따뜻한 감동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 더불어 보는 내내 감성을 톡톡히 자극할 애완동물들의 리얼한 열연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막강한 매력들로 메가톤급 밀당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는 ‘고결한 그대’가 올 여름을 어떻게 쥐락펴락 할지 설렘지수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2015년 한국콘텐츠진흥원 방송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의 선정작으로 꼽혀 탄탄한 완성도와 대중성마저 입증받은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 러블리 매력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로맨스 코미디의 레전드인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가 각색하고 한,중,미 최초 동시 방영을 이끌어낸 ‘인형의 집’으로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 가딘미디어가 제작한다.

시청자들의 심쿵사(死)를 선언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