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재경, 반려동물들과 달달 케미까지!

  • 입력 2015.08.13 09:33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재경이 극 중 등장하는 반려 동물들과 달달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재경의 남다른 동물 사랑이 드러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재경(차윤서 역)은 러블리한 꽃미소를 짓고 있는 것은 물론, 특유의 상큼함을 가득 머금은 채 애완동물들을 안고 있다. 무엇보다 자신의 반려견인 ‘마카롱’과도 촬영에 함께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재경의 품 안에 안긴 동물들이 편안한 모습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어 동물병원 수의사로 분할 그녀가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어릴 적 수의사가 꿈이었을 만큼 동물들을 사랑하는 재경은 이번 작품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르다고.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재경은 동물들에게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거나 그들의 컨디션을 체크하는 등 얼굴만큼이나 예쁜 마음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 이에 그녀가 강훈(성훈 분)과의 밀당로맨스에 이어 동물들과의 환상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오감만족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이 더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 러블리 매력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재경의 무한 애견 사랑은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되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