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김동석, 형제의 난 본격 예고?!

  • 입력 2015.08.07 09:41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을 훔칠 배우 성훈과 김동석이 남다른 형제애(?)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형제로 등장하는 성훈(이강훈 역)과 김동석(이강준 역)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 된 사진 속 김동석의 멱살을 잡은 성훈의 모습은 형제임에도 불구하고 얼음장마냥 차가운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성훈과 김동석이 서로 냉기를 풍기는 이유에는 가슴 아픈 사연이 숨겨져 있다고 해 궁금증마저 자아내고 있는 상황.

특히, 과묵한 차도남 성훈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고뭉치 매력남 김동석은 사사건건 투닥 거리는 모습들을 예고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환상적인 외모는 물론 뜨거운 형제애(?)까지 갖춘 두 남자가 어떠한 앙숙 케미로 극의 재미를 더할지 기대가 무한 상승하고 있다.

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관계자는 “극 중 성훈과 김동석은 과거의 한 사건으로 인해 사이가 뒤틀리기 시작했다”며 ”눈만 마주쳐도 티격태격하는 두 남자의 모습은 드라마 속 깨알 재미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범상치 않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으르렁 브라더 성훈과 김동석은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