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사이드 아웃]개봉 11일째 200만 돌파! <빅 히어로>보다 일주일 빠르다!

  • 입력 2015.07.19 23:4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7월 9일(목) 개봉, 개봉 2주차를 맞이해 더욱 뜨거워진 입소문을 몰고 다니는 <인사이드 아웃>(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 개봉 11일을 맞이한 7월 19일(일) 오후 4시 30분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기록은 <빅 히어로>보다 7일 빠른 속도다. 칸 국제 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전세계 관객들의 극찬을 받은 <인사이드 아웃>은 <겨울왕국>을 넘어서는 북미 박스오피스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예매율 1위는 물론, 개봉 2주차 박스오피스 1위를 점령하며 압도적인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다. 국내 개봉한 픽사 영화 사상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는 <인사이드 아웃>의 흥행 돌풍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사이드 아웃>은“올해 최고의 영화, 픽사 최고의 영화, 2시간 내내 웃고 울고 감탄하게 만들어준다” (hjki****), 올해 최고의 애니? 웃기고들 있네. 역대 최고의 “영화”다(ajil****),“즐거운 상상과 유쾌한 여정을 담아낸 가족 애니매이션”_idis****, “다른 어떠한 작품과 비견할 수 없는 독보적인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_sima****,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공감할만한 내용도 많았구요. 정말 강추 합니다”_aban****, “영화 하나를 가지고도 2박3일은 이야기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상상력의 극치이며, 날카로운 메시지들, 울컥하는 추억들, 이 영화는 최고다”_ymin****, “어린 동생이나 자녀가 있다면 꼭 봐야 할 영화!”_tmdg**** 등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개봉 11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더욱 거세진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는 <인사이드 아웃>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인사이드 아웃>은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의 다양한 면모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픽사의 15번째 애니메이션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