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파씨, 두 번째 EP 'XXL'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강렬한 중독성

  • 입력 2024.03.16 17:1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영파씨(YOUNG POSSE)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EP 'XXL'(엑스엑스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XXL'을 포함해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패션쇼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 멤버들은 한 명씩 각 곡에 맞춰 워킹을 선보인다. 이들은 실제 런웨이에 선 듯 포즈를 취하고,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연기를 펼쳤다. 특히, 힙한 매력의 타이틀곡 'XXL'의 포인트 안무가 처음 공개된 가운데, 멤버 한 명 한 명 차진 리액션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신보에는 변화무쌍한 레이지(Rage) 장르로 트렌디한 느낌의 'Scars'(스카스)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 인기인 아프로비트(Afrobeat) 장르의 'DND (feat.BM of KARD)',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붐뱁(Boom Bap) 장르의 '나의 이름은 (ROTY))', 데뷔 후 모든 나날이 모험의 연속임을 한 편의 성장 드라마처럼 녹여낸 드럼 앤 베이스(DnB) 장르의 'Skyline'(스카이라인)까지 힙합에 진심인 영파씨의 면모가 잘 담겼다.

타이틀곡 'XXL'은 곡 제목처럼 'XXL' 사이즈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영파씨의 당찬 포부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영파씨가 앞으로 서게 될 무대, 이들이 마주할 모든 미래가 'XXL' 사이즈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올드스쿨 힙합 리듬 위에 옮겨놨다. 90년대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운데, 짧지만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XXL'은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영파씨의 청개구리 같은 면모를 담아낸 앨범이다. 데뷔 EP 'MACARONI CHEESE'에 이어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 자신들의 이야기로 '빅' 성장세를 이어간다. 국내 대표 K-POP 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을 필두로 소속사 선배인 그룹 카드(KARD)의 BM이 'DND (feat.BM of KARD)'의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편, 영파씨의 새 EP 'XXL'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