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AY6 성진, 새 미니 앨범 'Fourever' 개인 티저 공개..서정적 분위기

  • 입력 2024.03.11 19:2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DAY6(데이식스) 성진이 새 미니 앨범 'Fourever'(포에버)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DAY6는 새 앨범 'Fourever'와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성진의 개별 티저 콘텐츠를 순차 오픈했다. 

11일 0시에 선보인 신보 콘셉트 포토 속 성진은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책을 보거나 사진기를 들고 서정적 분위기를 뽐내며 포근한 초봄과 닮아있는 이미지를 완성했다. 같은 날 12시에는 촬영에 몰입 중인 모습을 담은 캐스트 스포일러 숏폼 영상을 추가 공개해 팬심을 달궜다.

DAY6는 미니 7집이자 전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 이후 약 3년 만의 완전체 앨범 'Fourever'를 통해 음악 여정 2막의 시작을 알린다. 신보명 'Fourever'는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을 상징하는 숫자 4(Four)와 영원(Forever)을 접목해 지었고 멤버들은 새 앨범 타이틀곡 포함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신곡 'Welcome to the Show'는 포스트 브릿팝 사운드에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 요소가 더해져 한층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주고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물한다. 오랜 시간 DAY6와 호흡을 맞춘 작곡가 홍지상이 손을 더해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본연의 감성을 짙게 녹여냈다.

한편 DAY6는 3월 18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Fourever'와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를 정식 발매하고 4월 12일~14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