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핑크 김남주, 'BAD' 두 번째 콘셉트 공개..치명적인 매력

  • 입력 2024.03.09 10:1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사진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김남주는 지난 7일과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의 두 번째 Someday(썸데이) 버전 콘셉트 포토,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먼저 콘셉트 포토 속 김남주는 매혹적인 눈빛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금발 헤어와 니트 스타일로 영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무드 필름은 이번 앨범 3번 트랙인 'Ridin' Out'(라이딘 아웃)의 멜로디 일부를 담고 있다. 김남주의 다양한 표정과 감각적인 연출이 곡의 무드를 한층 살린다.

김남주는 Breeze(브리즈) 버전을 통해 다니엘 헤니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1번 트랙 'Mirror, Mirror'(미러, 미러)에 대해 예고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이번엔 'Ridin' Out'에 대한 힌트로 앨범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BAD'는 김남주가 4년여 만에 준비한 솔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BAD'와 'Mirror, Mirror', 'Ridin' Out' 등 총 3곡으로 구성돼 있다. 김남주는 전반적인 콘셉트 기획과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하며 자신의 색깔과 애정을 가득 담아냈다. 이에 김남주의 새로운 변화를 만날 수 있는 'BAD' 본편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