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핑크 김남주, 새 싱글 'BAD' 트랙리스트 공개..음악적 완성도 예고

  • 입력 2024.02.29 16:4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사진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새 싱글 'BAD'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김남주는 지난 28일 오후 11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타이틀곡 'BAD'를 포함해 'Mirror, Mirror'(미러, 미러), 'Ridin' Out'(라이딘 아웃) 등 신곡 3곡의 곡명과 크레딧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AD'는 김남주의 과감하고 발전적인 면모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또한, 1번 트랙 'Mirror, Mirror'에는 내레이션이 예고됐다. 다만 내레이션 참여자의 정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높인다.

김남주는 싱글 앨범임에도 총 3곡을 수록하며 음악적인 자신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김남주는 4년 만의 솔로 앨범인 이번 'BAD'의 전반적인 콘셉트 기획과 제작에도 적극 참여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이를 통해 김남주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담아낸 'BAD'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BAD'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