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니 스파이더 유니버스&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마담 웹' 개봉 앞두고 스토리 포인트 3 전격 공개!

  • 입력 2024.03.07 22:0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마블의 NEW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며 3월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영화 <마담 웹>이 다음 주 개봉을 앞두고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토리 포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번째 스토리 포인트는 구급대원 ‘캐시 웹’(다코타 존슨)이 사고 이후 미래를 보는 예지 능력을 얻게 된 사연이다.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얻게 된 캐시 웹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얻게 된 캐시 웹

여느 때와 같이 위기에 놓인 시민을 구하던 중, 사고 차량과 함께 물 속에 빠지게 된 ‘캐시 웹’은 동료 ‘벤’(아담 스콧)의 도움을 받아 기적적으로 살아나게 된다. 이후 알 수 없는 환영에 시달리던 ‘캐시’는 그것이 미래에 벌어질 일을 암시하는 예지 능력임을 깨닫게 된다.

‘캐시 웹’은 예지력을 통해 자신과 세 명의 학생들을 위협하는 의문의 빌런 ‘이지키얼 심스’(타하르 라힘)를 마주하게 되고 그가 자신의 어머니와 과거 인연이 있음을 깨닫고 진실을 찾기 위해 페루로 떠나게 된다.

페루로 떠난 ‘캐시’는 그곳에서 자신의 능력에 담긴 신비한 비밀부터 ‘심스’와 어머니의 충격적인 사연까지 모두 알게되며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심스’는 페루에서 저주의 산물로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다
‘심스’는 페루에서 저주의 산물로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다

두 번째 주목할 스토리 포인트는 강력한 빌런 ‘이지키얼 심스’의 숨겨진 과거 이야기이다. 그는 ‘캐시 웹’의 어머니와 함께 특별함 힘을 가진 거미 연구를 위해 페루로 떠나게 된다. 그곳에서 거미의 힘을 탐낸 그는 잔혹한 범죄 끝에 초인적 능력을 가지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이후 수십 년간 자신이 죽는 미래를 보게 된 그는 자신이 얻은 능력이 ‘축복’이 아닌 ‘저주’임을 깨닫는다. ‘심스’는 죽음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미래에서 자신을 죽인 세 명의 학생들을 제거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마담 웹’과 운명처럼 엮인 세 명의 학생들!
마담 웹’과 운명처럼 엮인 세 명의 학생들!

‘캐시 웹’과 운명처럼 얽힌 세 명의 학생들과의 특별한 관계성도 빼놓을 수 없는 스토리 포인트이다. 

‘이지키얼 심스’가 세 명의 학생들을 공격하는 미래를 본 ‘캐시 웹’은 이들을 구해주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중, 세 학생들이 모두 자신과 인연이 있음을 깨달으며 놀라게 된다. 이처럼 운명의 거미줄로 얽힌 이들은 진실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고 모두 비슷한 상처가 있음을 알게 된 후, 더욱 의지하게 된다.

'캐시'는 일련의 모든 사건들이 거미줄처럼 연결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캐시'는 일련의 모든 사건들이 거미줄처럼 연결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이처럼 서로에 대한 상처를 보듬고 끈끈한 연대로 이어나간 이들이 ‘심스’와 맞대결을 펼치는 장면은 더욱 감정적 울림을 주며 이번 작품이 기존 마블 작품과 차별화된 드라마가 있음을 깨닫게 해준다. 

<마담 웹> 은 우연한 사고로 미래를 볼 수 있게 된 구급대원 '캐시 웹'이 거미줄처럼 엮인 운명을 마주하며, 같은 예지 능력을 가진 적 '심스'에 맞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 '마담 웹'으로 거듭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마블의 NEW 히어로 드라마. 

'캐시'는 미래를 보는 자신의 예지력을 사용해 3명의 소녀들을 이끈다
'캐시'는 미래를 보는 자신의 예지력을 사용해 3명의 소녀들을 이끈다

<마담 웹>은 [히어로즈], [디펜더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S.J. 클락슨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여기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서스페리아>,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로스트 도터>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코타 존슨부터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 출연하며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시드니 스위니,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에 연이어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이사벨라 메르세드, <프리키 데스데이> 셀레스트 오코너 등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마담 웹>은 2024년 3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새로운 슈퍼히어로의 탄생을 알릴 영화 '마담 웹'
새로운 슈퍼히어로의 탄생을 알릴 영화 '마담 웹'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