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재욱♡카리나, 핫커플 탄생.."서로 알아가는 중"

  • 입력 2024.02.27 14:16
  • 수정 2024.03.06 10:46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재욱, 카리나
사진=이재욱, 카리나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배우 이재욱과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열애를 인정했다. 또 한 쌍의 핫 커플 탄생이다.

27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한 브랜드 행사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고, 당일 두 사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가 "(두 사람이) 서로 알아가는 중"이라는 같은 입장을 내놓으면서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앞서 지수와 안보현, 아이유와 이종석 등의 열애가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번에도 가수와 배우의 만남이어서 누리꾼들은 "흥미롭다", "서로 다른 분야의 상대에 호감을 느끼는 것 같다"는 등의 이야기도 이어지고 있다. 지수와 안보현은 열애 인정 2개월 만에 결별을 전해 안타까움을 샀으나 아이유와 이종석은 최근 불거진 결별설을 일축하듯 아이유의 콘서트를 응원하러 방문한 이종석이 목격되기도 했다.  

한편,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았고, tvN '환혼' 시리즈가 큰 성공을 거뒀다. 조만간 공개될 디즈니+ 오리지널 '로얄로더'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리나는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블랙마마', '넥스트레벨', '새비지' 등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글로벌 그룹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